iOS 14 업데이트로 인한 IDFA 사용정책의 변화가 Adtech 업계에 미칠 영향 — 컨버젼 by 리메이크

*현재 진행 중인 사항이기 때문에, 지속해서 신규 뉴스와 업계의 대응에 대해서 업데이트하도록 하겠습니다. *새로운 정보가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*정보 제공해주신 Airbridge, Adjust에 감사 말씀 드립니다. IDFA의 용도 Identifier for Advertisers의 약자로써, IDFA는 iOS의 ‘앱’ 환경에서의 기기/사용자 식별 값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. IDFA는 알파벳/숫자로 구성 돼 있고 모든 iOS를 탑재한 기기들이 가지고 있는 식별 값입니다. […]

방법: iOS 14 업데이트로 인한 IDFA 사용정책의 변화가 Adtech 업계에 미칠 영향 — 컨버젼 by 리메이크

Votre commentaire

Entrez vos coordonnées ci-dessous ou cliquez sur une icône pour vous connecter:

Logo WordPress.com

Vous commentez à l’aide de votre compte WordPress.com. Déconnexion /  Changer )

Photo Google

Vous commentez à l’aide de votre compte Google. Déconnexion /  Changer )

Image Twitter

Vous commentez à l’aide de votre compte Twitter. Déconnexion /  Changer )

Photo Facebook

Vous commentez à l’aide de votre compte Facebook. Déconnexion /  Changer )

Connexion à %s